본문 바로가기
클로저스

[클로저스] 캐릭은 맘에 들지만..

by 라너 2014. 12. 24.
반응형


부캐 만들려고 아무 생각없이 튜토 스킵했다가 피로도 까임(.



설정 바꾼다고 재붓좀 했더니 저렙채널이 올포화라 못 들어감(.



저렙때 받았던 가발은 맘에 안 들어서 바로 벗었다



나는요 컷인 시스템을 매우 좋아해요



메인퀘스트 풀음성은 좋았던부분



개성있는 NPC들도 좋구요




네코미미 서유리 긔엽긔


예전에 러스티하츠 하던 기억도 새록새록 나는데



내가 살다살다 캐쉬샵 보다가 현기증 난건 처음이다


캐릭터슬롯에 계정피로도까지 퉁쳐서 파는건 정말이지 노양심


1년전에 마비이벤으로 받았던 10만캐쉬가 아직도 방황중인데 쓸맘은 안 생긴다



이분은 지금 캐쉬팔이 중이십니다



기념삼아 사냥영상


쪼렙인데도 엠조루에 몹이 너무 안 죽는다.. 캐쉬를 강요 당하는 느낌이다!


9시에 한시간 점검하고 보상이라고 피로도 초기화 했는데 깨작거리다 포기


원랜 이슬비도 해보려 했었는데 이미 영혼이 빨림



덤으로 춤+이모션


뭐 사실 난 창렬한 캐쉬는 둘째치고


한게임에 올인해야 만족하는 성격인데 꼴랑 캐릭3개에 그마저도 계정피로도로 제한해 놓으니 할맘이 안 난다 ㅁㄴㅇ



결국은 캐릭만 맘에 들었다는 결론


나중에 미스틸테인 나오고 제한도 좀 풀리고 하면 다시 하게 될 날이 오려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