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네타주의◀
..졸라 진엔딩 선택지 안 떠서 하루동안 곶통받았는데 알고보니 라이브러리 1개 놓쳤던게 원인이었음
진짜 뭔가 문제인가하고 깻던미션들 다시 한번씩 깨보고 맵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몇시간동안 레벨업노가다 닥사해보고 했었는데 다 헛수고였다 우으으...
..어쨋던 진엔딩까지 올클리어
세계관이나 설정 설명충 부분이 너무 많아서 좀 짜증났다.
대충 알아먹긴했는데 내가 제대로 이해한게 맞는건가 확신을 가질수없는 그런 상태?
그냥 평행세계관이 나온 이유를 엄청나게 복잡하게 설명하고있는데 결국 소셜게임 만들려고 떡밥 까는거 같고<
쟤네 세계들은 저리 쉽게 멸망하는데 우린 언제쯤..하는 생각도 들고,역시 답은 기술특이점인가.. 빨리 AI한테 지배당하는 세상이 와야해
기존 발더시리즈랑은 전혀 다른 게임인데 그냥저냥 재밌었다.
전투시스템도 스토리도 라이트하게 바꼈는데 아무래도 소셜겜용인듯하고
그리고 진엔딩조건 지랄맞다.
마지막으로 발트짱 귀엽다.
끗!
반응형
'BALDR BRING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BALDR BRINGER] 플레이영상들 (예루도,췐파,발트,라스트보스) (8) | 2017.11.05 |
---|---|
[BALDR BRINGER] 개별 엔딩은 다 봤는데 (0) | 2017.11.03 |
[BALDR BRINGER] 이제 반쯤 왔나? (0) | 2017.11.01 |
[BALDR BRINGER] 발더브링거 전투 시스템 느낌 (0) | 2017.10.31 |
[BALDR BRINGER] 발더브링거 스타트~ (2) | 2017.10.31 |